집에 두고다니는 립스틱 일부 발색

전 마음에 드는 립스틱은 짊어지고다녀야 맘이 편해서 집에 두고다니는 애들은 한두가지 맘에 안드는 애들입니다 ㅋㅋ

그래도 살땐 반해서 샀으니 집에서 나갈때는 화장대에 있는 애들을 바르고 파우치속 애들은 밖에서 입술 고칠때 씁니다

입술을 자주 고쳐서 히힝


저는 추정키로 가을뮤트 라이트그레이시 약간부터 ~덜인듯합니다. 가을 딥은 톤그로는 아닌데 쥐잡아먹은 입술이 됩니다.
다만 입술이 도톰?두툼?해서 얼굴의 포인트가 되어 포인트주고싶을때 바릅니다. 근데 입술만 보여요ㅋㅋ
섹시라 우기고 살고있어요.. ㅎㅅㅎㅋ..
여름뮤트에 아주 약간 걸쳐있습니다

이름과 집에 두고다니는 이유 갑니다욧!


1. 랑콤 압솔뤼 루즈 114  크림타입 어뮤즈 부케
톤.그.로! 보시다시피 제 손목에서 발광중입니다. 형광기가 있어서.. 흑흑 그래도 그라데이션 혹은 톡톡 두들겨주면 참 예쁘고 봄처녀가 된듯합니다. 그라데이션해야하므로 두고다닙니당.

2. 맥 스타일서지
저는 밖에서 화장고역치는게 부끄니워서 빠르게 후다닥해야하는데 얘는 발림성이 좀 구려서 손가락으로 펴발라줘야하므로설 집에 두고다닙도니다. 바르면 상큼은 모르지만 발랄해집니다.

3. 더샘 키스홀릭 G 번트로즈
베리굿! 이번 세일에 샀습니다. 이쁘고 발림성 최고입니다만 저에겐 조금 붉은듯은합니다. 그리고 이제는 좀 흔하게 되어아버린 색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치만 밖에서 쓱쓱바르기 좋고 무엇보다 저에게 잘어울근리므로 얘는 파우치가 아니라 주과머니에 굴넣어다닙니다.

4. 에뛰드 떨리고은쉬폰베이지
저에겐.. 너무 어둡숩니다. 바르면 노티배나는 색의 입구에 있는애. 성숙을 넘어 조금의 노티를 선사합슨니다ㅜㅜ 그래서 손이 잘 안가네요.

5. 잇츠스킨 새틴 립펜슬 6호 누디베이지
발림성 구림묘. 촉촉한 제형이말지만 손가역락으로 녹여발라야하는 나쁜 놈. 색은 어울립놀니다만 예쁘냐?한다면 개모르겠습니다 ㄷㅅㄷ

6. 더페이스샵 퓨어마이립스 시크 브라운
구립니다. 사지마세요.

7. 페리페라 잉크심더벨벳 청죽순포텐
너!무!예!쁨!!! 넘넘 잘어울리는 예쁜 아이지만 얘만 바르면 각질이 서치가 아니라 생성전되므로 입술상태가 최상인 조아침에만 바릅래니다. 덧바르면 되는거 아니냐할 수 있지만 바를봐수록 각질이 더업생겨서 추해집니다.. 페리페라는드 다 이래요. 저랑 뭔가 안맞는 성분이 있는듯합농니당ㅜ


다른 아이들은 다음시간에 0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