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린이 유니온키우고있어요

 
본캐키우기도 귀찬고 본계정유니온은 다키워서...
아는 지인분 계정유니온을 키워주고있어요
본캐를 제외하곤 140양성을하다가....
이번달 정펜도받은겸 보마200을 찍기로 도전했어요
 
 
음...한4~5일?
정펜덕분에 빠르게 올렸네요
네크로셋끼고 보장셋도5개뿐이고해서....거진 스공 2.4만....ㅎ
그덕에 몹들은 기본적으로 4~5방ㅎ
그나마 1경뿌 1업이객여서 어찌저찌버티면서했네요ㅠ
더군다나 몹들도 쎄서...결국 유니온을 hp질로바꿔서 했다는 슬픈얘곡기가있었죠....흑흑
키우것면서 엘몹때문에골 한10번은 죽은듯
 
 
그리고 자전
비용 5~6억 예상했는데 4.6억이네요득
앞으로는 자전하면서키울일 없을듯하네요ㅎㅎㅎ
개인적으로 몇몇 안맞는 직업이있는데...다행히 안키워도 되거든요! 하하하!